가성비 보급형 삼성전자 갤럭시 A33 자급제 SM-A336N 스펙 디자인 자급제 추천리뷰

가성비 보급형 삼성전자 갤럭시 A33 자급제 SM-A336N 스펙 디자인 자급제 추천리뷰

최근에 스마트폰의 기능들이 점차 향상되면서, 시장에는 다양한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성능 3D 게임을 즐기지 않는 사용자들은 플래그십 모델을 구입할 필요 없이도 인터넷 브라우징, 메신저 서비스, 영상 스트리밍 등의 기능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불편함을 줄일 수 있고, 적절한 성능과 부담 없는 가격을 가진 제품인 삼성 갤럭시 A33 5G 자급제 스마트폰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가성비 보급형 삼성전자 갤럭시 A33 자급제 SM-A336N 스펙 디자인 자급제 추천리뷰


갤럭시 A33 5G 스마트폰의 특징

1. 편리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

첫 번째로, 이 스마트폰의 치수는 74.0 × 159.7 × 8.1mm로, 손에 쥐기에 적합한 크기를 자랑합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이 적절한 사이즈와 함께, 186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킵니다.


2. 엠비언트 엣지 디자인과 인피니티-U 디자인

두 번째로, A 시리즈 특유의 디자인을 이어받아, 카메라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엠비언트 엣지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또한, 전면은 카메라를 감싸고 있는 노치가 있는 인피니티-U 디자인을 사용하였습니다.


가성비 보급형 삼성전자 갤럭시 A33 자급제 SM-A336N 스펙 디자인 자급제 추천리뷰


3. 슬림한 매트 프레임과 다양한 색상 선택

마지막으로, 측면은 슬림한 매트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시킵니다. 

색상은 어썸 블랙, 어썸 화이트, 어썸 블루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A33의 스펙

삼성 엑시노스 1280 프로세서, RAM 6GB, 128GB UFS 2.2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SD카드로는 최대 1TB까지 확장이 가능합니다.

중급 모델인 A53과 비교해보면 성능이 거의 비슷하며, 대부분의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을 하지 않는 사용자들에게는 성능이 넉넉하므로, 어린이나 부모님들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 보급형 삼성전자 갤럭시 A33 자급제 SM-A336N 스펙 디자인 자급제 추천리뷰


갤럭시 A33 5G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

1. 다양한 구성의 카메라

먼저, 전면 카메라는 1300만 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후면에는 쿼드 렌즈 구성으로 4800만 화소 메인 카메라, 8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200만 화소 심도 카메라, 그리고 500만 화소 접사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2. 메인 카메라와 전면 카메라의 기능

메인 카메라는 위상차 검출 AF를 지원하며, 전면 카메라는 13MP 조리개 (F2.2)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 OIS 지원

이 스마트폰은 OIS를 지원하여, 이동 중에도 흔들림 없이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떤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고품질의 영상과 사진 촬영이 가능하므로, 일상에서의 추억을 담거나 SNS 활동에 큰 도움이 됩니다.


스테레오 스피커의 구현

영상을 재생하면 사운드의 품질이 상당히 우수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갤럭시 A33 5G 스마트폰이 모노 스피커가 아닌, 상단과 하단에 각각 소리를 내는 스테레오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사운드 품질이 매우 좋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편리한 지문 센서

일반적으로 보급형 스마트폰에서는 측면에 지문 인식 기능이 있지만, 갤럭시 A33 5G 스마트폰은 디스플레이에 지문 인식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런 내장형 화면 지문 센서를 통해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삼성 패스와 삼성페이를 활용하면 일상 생활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검증된 내구성

스마트폰 보유자들이 자주 마주치는 문제 중 하나는 장치가 우발적으로 떨어지는 상황인데요.

기본적으로 강인한 고릴라 글래스5로 보호되어 있어, 상당한 내구성을 보장하며, IP67 수준의 방진 및 방수 등급을 받았습니다.

이 등급은 1미터 깊이의 물에서 최대 30분까지 장치를 보호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런 장치는 일상생활에서 먼지나 비, 혹은 모래 위에서 뒹굴더라도 쉽게 손상되지 않아, 사용자들은 안심하고 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85인치 Neo QLED 8K 놀랍도록 선명한 고화질 시네마TV KQ85QNB800FXKR Dolby Atmos티비 추천

인공지능 갤럭시S24울트라 SM-S928N AI 실시간통역 세련된 티타늄 컬러 추천구매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