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온 살균 정수 필터 걸러낸 물을 분사하는 LG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HY703RWAA 추천 리뷰

고온 살균과 정수 필터로 걸러낸 물을 분사하는 LG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HY703RWAAH 추천 리뷰

LG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입니다.

이 가습기는 정수 필터, 고온 살균, 공기 필터의 세 가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적절한 습도와 청정한 수분 입자를 제공합니다. 

또한, 가열형 가습기로서 겨울철에도 실내를 따뜻하게 유지하며, 다양한 사용 모드와 무드등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LG ThinQ 앱과의 연동을 통해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소음 수준이 낮아 조용한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LG Hydro Tower 가습기를 추천드립니다.


고온 살균과 정수 필터로 걸러낸 물을 분사하는 LG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HY703RWAAH 추천 리뷰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3단계 가습 과정

LG의 프리미엄 제품인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독특한 삼단계 가습 프로세스를 자랑합니다.

1단계: 정수 필터

첫 번째 단계는 정수 필터입니다. 이 필터는 일반 수도수를 청정하게 만들어, 미네랄을 포함한 다양한 물질을 제거합니다. 

더욱이, 물이 건조해질 때 발생하는 스케일링 현상까지 방지합니다. 하이드로타워는 이 과정을 통해 청결한 물을 생산해냅니다.


2단계: 고온 살균

두 번째 단계는 고온 살균입니다. 첫 단계에서 정제된 물은 끓임을 통해 고온에 노출되어 살균처리되며, 이 과정에서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다양한 바이러스를 99% 제거합니다. 


3단계: 청정 필터

마지막 단계는 청정 필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G필터는 초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생활에서 발생하는 냄새와 유해한 가스를 제거해줍니다.


고온 살균과 정수 필터로 걸러낸 물을 분사하는 LG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HY703RWAAH 추천 리뷰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다양한 색상 선택

하이드로타워는 세 가지 색상 옵션이 있습니다. 에센스화이트, 네이처 그린, 클레이브라운이제공되고 있습니다.


LG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열식 가습기 특장점

하이드로타워는 LG의 퓨리케어 가열식 가습기로서, 놀라운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합니다. 


1. 하이드로타워 가습기의 고급 기능

LG의 하이드로타워 퓨리케어 가열식 가습기는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기능들 중 하나로, 자동 살균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가습기의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해줍니다. 또한, 이 가습기는 내부 청소 기능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가습기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자동 건조 기능 및 스팀 살균 기능

가습 과정이 끝난 후에는 자동 건조 기능이 가습 경로의 습기를 제거합니다. 이 기능은 가습기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스팀 살균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스테인레스 물통을 통해 위생적인 개별 청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고온 살균과 정수 필터로 걸러낸 물을 분사하는 LG 퓨리케어 하이드로타워 가습기 HY703RWAAH 추천 리뷰


3. 다양한 사용 모드

하이드로타워 가습기는 일반 가습, 가습 청정, 그리고 공기 청정의 세 가지 주요 사용 모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일반 가습 모드에서는 '포근 가습' 설정을 활성화하면, 가열식 가습기의 특성을 살려 35도로 설정된 수분 입자를 뿌려주어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조명으로 빛나는 하이드로타워

하이드로타워는 무드등 기능을 자랑합니다. 위에 표시된 이미지에서 보시다시피, 투명한 구간에서 라이트가 부드럽게 흐르고 있습니다. 

총 12가지 색상 중에서 분위기에 맞는 색을 선택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LG ThinQ 앱을 통해 이 무드등의 밝기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5. LG ThinQ 앱과의 연동

하이드로타워를 제어하기 위해 LG ThinQ 앱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가습기를 원격에서도 작동시키거나, 내부 습도를 설정하고, 취침 모드나 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설정 가능합니다.


6. 가습기의 소음에 대한 고려

가습기는 주로 밤에도 작동되므로 소음 문제가 중요합니다. LG는 하이드로타워의 소음 수준이 취침 모드에서 23dB라고 공개했습니다. 

이렇게 낮은 소음 수준이라면 신생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조용히 사용 가능합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지만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는 않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85인치 Neo QLED 8K 놀랍도록 선명한 고화질 시네마TV KQ85QNB800FXKR Dolby Atmos티비 추천

가성비 보급형 삼성전자 갤럭시 A33 자급제 SM-A336N 스펙 디자인 자급제 추천리뷰

인공지능 갤럭시S24울트라 SM-S928N AI 실시간통역 세련된 티타늄 컬러 추천구매방법